FAQ

궁금하신 사항은 먼저  아래 FAQ 를 통해서 확인바랍니다.
제품관련서비스관련배송관련
제품관련 FAQ는 아래를 참고바랍니다.

LENOVO SR 서버 제품의 모델명은 이렇게 확인하나요.
서버 전면의 우측 손잡이 부분을 보시면 MT-M: 이후에 표기된 부분이 있습니다.
예) 7X04-> SR550 입니다.
LENOVO SR 서버 제품의 시리얼은 이렇게 확인하나요.
서버 전면의 우측 손잡이 부분을 보시면 SN: 이후에 표기된 부분이 있습니다.
예) J300**** ( 8자리로 표기되어 있습니다.)
서비스관련 FAQ는 아래를 참고바랍니다.

하드웨어 공급 업체별 장애 접수 전화번호 입니다.
하드웨어 공급업체별 장애접수 번호 입니다.
장애접수시 필요한 정보는 서버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 입니다.
IBM,LENOVO : 1588-5801
DELL 코리아 서비스 지원 전화: 080-854-0066 (일반) / 080-854-0075 (Pro support)
HPE 서비스센타 : 1577-3270 ( 야간:050-2199-0909 )
CRU 파트란 무었인가?
CRU는 고객이 직접 제거하고 교체 할 수 있는 서비스 파트 입니다.
CRU는 Customer Replaceable Unit 의 약자 입니다.
서버에 장애가 발생해 장애 접수를 할 경우 직접 엔지니어가 출장을 나와서점검해 주는 범위는 극히 제한적 입니다. 마더보드가 문제가 생겨 접수 하는 경우는 장애가 난 지점 으로 엔지니어가 출동하여 장애를 처리 하여 드립니다.
반해서 하드디스크(HDD),메모리,기타 옵션은 파트만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.
이런것은 CRU파트로 분류 됩니다.
레노버 SERVER Warranty 확인 방법입니다.
https://pcsupport.lenovo.com/kr/ko/warrantylookup
사이트에 들어가면 제품보증조회 란이 나옵니다. 여기에 시리얼 넘버로 검색이 기본값으로 되어 있는데 여기에 시리얼 넘버를 넣어 주시고, 보증확인하기 를 선택하여 주시면 현재의 보증 상태가 확인 됩니다.
HP 제품 Warranty 확인 방법입니다.
https://support.hpe.com/hpsc/wc/public/home?lang=ko-kr&cc=kr
사이트에 접근 합니다.
일련번호 조회 란에 시리얼 넘버를 넣고 하단에 제출을 선택하여 줍니다.
제품 모델과 관련된 서비스 정보가 확인 됩니다.
배송은 납기일을 준수 합니다.
기타문의사항
영업시간 –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
전화번호 : 02) 703-2505~7
팩스번호 : 02) 703-3335
전화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.

Comments are closed.